분꽃향기

구세군 충청지방 여성사역캠프-주님을 기뻐하라 본문

나의 사랑, 충청지방

구세군 충청지방 여성사역캠프-주님을 기뻐하라

분꽃향기 2016. 5. 28. 16:19

2016. 5. 28(토)


충청지방 여성사역부(참령 김계숙)에서는 5월 28일(토), 대전과학기술대학 신성관 대강당에서

지방내 영문 및 시설의 사관 및 군우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캠프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찬양팀의 찬양에 이어 대전중앙영문 에스더 몸 찬양팀의 공연으로 시작하였다.


먼저 "나는 이렇게 전도했어요", "나는 이렇게 봉사했어요"를 통하여 주님을 어떻게 기쁘시게 했는지 두 여성의 간증을 들었다. 이어서 김영순사관의 진행으로 5조로 나누어 ‘주님을 기쁘시게 한 성경의 여성들’을 묵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즉석 단막극을 연습하여 발표하였는데, 즉석으로 연습하여 발표하는 것이어서 세련된 단막극은 아니었지만 각 조 담당여사관들의 지도로 웃음과 감동을 주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특별한 순서도 가졌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각 영문의 목양담당사관들이 가정단장과 자선봉사단장에게 화관을 씌어 주며 그 동안의 헌신과 수고를 칭찬하는 시간이었다. 서로 감사를 표현하며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라는 찬양을 부르며 축복하는 감동의 시간이 되었다.


또한 청소년장학금 후원을 위한 바자회와 조현순사관이 진행한 공동체훈련으로 참가한 모든 여성들이 기쁨으로 춤을 추면서 즐거움을 나누었다. 마지막 순서로 헌신예배 시간에는 “주님을 기뻐하라"는 김계숙 사관의 설교를 하였고, 모든 여성들이 재헌신 하면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렸다.


2015년 사역결과에 의하여 신단원 확보(대전중앙영문 가정단), 십일조(참사랑, 금산), 돕는손(대동, 표정) 실적이 우수한 영문에게 시상을 하였고, 또한 무료급식봉사를 하는 영문가정단에게도 칭찬과 격려를 하였다.